본문 바로가기
  • SpokeHouse
일상공유

신혼여행 다녀오기 -괌- 3편 호텔 추천편(츠바키)

by SpokeHouse 2023. 2. 5.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동나무 토끼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올립니다. 신혼여행다녀오고 밀렸던 업무에 명절까지 곂치다보니 계속 쉬고싶다는 생각뿐입니다.

 미루고있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호텔 추천편입니다. 저희 부부는 두짓타니와 츠바키 2군데에서 투숙을했었는데 두짓타니에서 처음 2틀을

츠바키에서 나머지 2틀을 보냈습니다.

먼저 두짓타니는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하는걸로하고 츠바키부터 추천드려요 진짜 호텔들어가면 나오기가 싫었어요 ㅎㅎ

근데 일단 관광하시고 수영 하시는거는 두짓타니가 좋으니까 체력있으실때 처음은 두지타니에서 숙박하고 나머지 휴식 스케줄은 츠바키가 좋은거같아요

먼저 츠바키 추천 글들이 없는거같아서 바로 시작합니다.

저희 부부는 츠바키 주니어스위트를 예약했습니다. 조식포함되어있는 상품이었고 하프오션뷰였습니다.

계속바다만 보면 지겨울거같아 그렇게했는데 개인적으로 좋았습니

객실 발코니에서 촬영한 뷰

객실 정면에서 보면 이렇게 보이는데요 두짓타니도 보이고 유명한 호텔들은 다 여기서 보이네요

난간에 서 좌측 뷰

발코니에 야외 쇼파가 있어요 거기서 앉아서 보면 자연스럽게 좌측을 보게되는데 그러면 이런 바다가 보여요

완전 오션 뷰 보다는 이렇게 해변이 보이는 뷰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대망에 실내

개방감 굿

먼저 두짓타니와 비교해서 개방감이 너무 좋아요 전면 유리창에 채광도 너무 좋구요

신식이라 그런지 tv에 애플 플레이 되는게 너무 좋았어요 노래 틀어놓고 들으면서 짐 정리도 하구요

룸서비스 시켰었는데 먹으면서 유튜브 웃긴영상도 보구요 ㅎㅎ 

두짓타니에서는 화질안좋은 티비였는데.. 비교되네요 

참고로 룸서비스 가격은 괜찮은거같은데 음식은 대체로 조금 짭니다.

역시 새거가 좋아..

침대도 더블 ? 정도 되는거같은데 두개 붙어있고 눅눅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냉장고~ 꽁짜음료

냉장고 한번 보여드리면 물은 기본적으로 있고 음료하고 맥주 주르륵있습니다.

두짓타니에서도 그랬는데 일단 물어보니 그냥 들어있는건 다 마셔도 꽁짜라고하네요. 시원하게 저는 맥주한잔하면서 쉬었네요 

저때부터 분다버그 음료수에 반해가지고 보일때마다 사마시고있는데.. 은근 한국에서 비싸가지고..와이푸한테 혼납니다.

욕조에 바블바블~
공짜 바블

저희는 쥬니어 스위트라서 체크인할때도 따로 룸에 들어가서 도와주셨는데 그때 베스밤을 하나 고르라고 하셔서 아무거나 들고 올라왔습니다.

피로하니까 일딴 한번 해보고 ㅎㅎ 그닥 뭐 막 좋지는 않더라구요 이건... ㅎㅎ

인피니티 풀장

괌에서 정말 수영을 질리도록 했는데 츠바키에는 따로 해변이 없습니다.

그래서 바다수영을 하려면 옆에 호텔로가서 해야합니다. 저희 부부는 체크인 기타리는 시간에 지루하니까 가방을 맡기고

옆호텔가서 슬쩍 수영하고 즐기다가 돌아왔기때문에 츠바키에서는 수영장에서만 놀았습니다.

해변은 두짓타니가 훨~씬좋아요

날씨가 좀 우중충 한데 여기 날씨가 오락가락 많이 하는거같습니다. 

호텔 라운지

다음에는 잠깐 방에올라가서 씻고 쉬다가 라운지로 갑니다.

쥬니어 스위트, 스위트, 클럽룸? 등급에 숙박하시는분들만 이용가능하다고하는데 여기 정말 강추 입니다.

오후에는 커피? 다과? 그렇게 주는 시간이 한번있고 5시부터 칵테일과 안주를 주기 시작합니다.

정해진 시간에만 오픈하는거같으니 미리 확인하고 시작하자마자 들어가서 창가 자리 착석하세요

노을과 함께 칵테일 한잔

다 무료입니다. 칵테일도 엄청나진 않아도 훌륭했습니다. 저하고 와이푸는 라운지 너무 좋아서 매일 시간되면 1시간이라도 이용했던것같습니

뷔페~ 무료 라운지

요건 2틀날갔던 라운지 모습인데 날씨가 더좋아서 밝아보이네요 ㅎㅎ

라운지 뷔페

한쪽에 이렇게 작은 뷔페가 있습니다.

직원분이 고기도 썰어주시구요 과일, 파스타, 윙 등등 안주로는 괜찮습니다. 치즈 플레이터는 기본으로 모두 제공해주시구요

매일 갔을때 조금씩 메뉴는 변경되었던거같습니다 ㅎㅎ

정말 그냥 선착순이니까 시간 맞춰서 먼저 가셔서 창가쪽에서 여유 즐겨보세요

야외 바

밤이 되었습니다. 츠바키는 기억하셔야될게 밖에 수영장 앞부분에서 밤에 분수쇼를해요

가셨는데 못보면 서운하니까 보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저는 운이 좋게 명당 2군데서 모두 보았는데요 

첫번째는 조식먹는 식당에서 저녁식사와 함께 보는겁니다. 저희는 예약을 어플로 못해서 정말 낙담하고있었는데

체크인할때 스위트룸 체크인 해주시는 직원분께 간곡히 말씀드렸더니 바로 예약해주셨어요.. 오... ㅎㅎ

그래서 정말 잘 봤습니다. 그런데 식당 예약을 못하셨어도 괜찮아요 바로 수영장 앞에있는 야외바로 가셔서 

자리를 잡고 맥주 마시기 시작합니다.

분수쇼 직관

정해진 시간이 되면 이렇게 바로 앞에서 분수쇼 직관하실수있습니다.

둘다 다른 매력을 가지고있어서 어느쪽이 더 좋다고 말씀드릴 수는 없는데 분수쇼만 보는거면 개인적으로 바에서 

보는 분수쇼가 가까워서 그런지 더 좋았던것같습니다.

이렇게 츠바키 호텔에서 하루종일 놀아봤는데요 정말 두짓타니하고는 다른 매력이있고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개인적으로 깨끗하고 깔끔한걸 좋아해서.. 

그런데 가지고 있는 해변이 없어서 옆에 호텔가야한다는점과 그쪽도 가봤지만... 두짓타니쪽 해변이 훨씬 좋다는건...

그래서 최종정리하겠습니다.

4박 5일 일정으로 괌여행은 

첫 2박 두짓타니 -> 해변 수영에 최선을 다한다. 옆에 힐튼 호텔 수영장도 한번 슬쩍가본다. -> 앞에 백화점도 가본다(개인적으로 남자라서 그런지 그냥 한국백화점이랑 똑같음)

마지막 2박 츠바키 ->인피니티풀(크진않다) 사진찍는다 -> 테라스에서 뷰먹으면서 맥주마시고 쉰다 -> 라운지가서 칵테일과 안주, 뷰 먹으면서 쉰다

끝! 

그럼이만 오늘도 대단히 맛있는거 많이드시고! 춍춍!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