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pokeHouse
일상공유

동탄호수공원 산책 나들이 & 레이크꼬모 테라로사 키친 <화덕피자 맛집> ~!

by SpokeHouse 2023. 3. 9.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 그간 잘지내셨나용~~!? 어느덧 임신 34주를 맞이하게된 늘늘잉 입니다~

몸무게가 임신전보다 16키로나 찐 저는 요새 저렇게 뒷모습으로 사진을 남기는걸 선호하는데요...

몸은 무겁고 찌뿌둥한데 요새 날은 점점 따스해지다보니 남편을 꼬셔, 동탄호수공원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당~~~~~~!

생각보다 어마무시한 크기에 깜짝 놀랐다구용.

한바퀴만 돌자했는데, 호수 한바퀴를 다돌려면

체감상 잠실 석촌 호수보다도 큰것 같은 너낌이랄까,, 임산부라 기분 탓일까요?

주말에 다녀왔는데 천막안에 갖가지 굿즈를 다양하게 판매하는 로드샵도 열리고 정말 볼거리가 많더라구용~

근처 사신다면 꼭 한번 방문하는 것 강추드려요~!!!

야외테이블에서 다들 치킨먹고 있고 분위기 좋은곳도 넘 많았는데

눈으로만 담다가 사진을 하나도 못남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블로그 초짜...의 자세!

동탄호수공원 공영주차장

 

우선 주말에 차를 끌고 가니 호수공원 주차장에서 줄을 한 15분은 기다렸다가 입차한 것 같은데요 ㅠ-ㅠ

그래도 그 크기에 놀라고 시간도 한시간 주차는 무료이니, 기다린게 하나도 아깝지 않았답니다.

(누가보면 한시간 기다린줄^^)

그라츠 커피랩

공원을 산책하려면, 목이 마르니 근처 그라츠커피랩 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하나 주문해 들고 마시면서 돌아다녔답니당~~

그러다보니 슬슬 배가 고파져서 바로보이는 레이크꼬모 건물로 들어갔어용ㅎㅎㅎ

의식의 흐름 자연스럽죠?

레이크꼬모 테라로사키친 전경

고민하다가 화덕피자랑 파스타가 먹고싶어서 "테라로사키친"에 들어왔어요 ㅎㅎ

햇살이 잘드는 창가에 자리를 잡았는데용~!~~! 분위기도 합격이고~~ 풍경도 좋더라구요

마르게리따 화덕피자

첫번째로 나온 마르게리따 화덕피자!

빵끝이 좀 많이 탄 것 같긴하지만...비쥬얼은 좋지 않나용 ㅎㅎ

크림 파케리

두번째로 나온 크림 파케리..

원래는 평소에 후루룩 후루룩 긴 면을 좋아하는데, 

특이한 넓적 면을 시켜봤어요.

근데 나쁘지 않고 소스도 잘 벤 것이 참 맛있었답니다.

화덕피자는 늘 좋아해서 ㅋㅋㅋㅋ 역시나 좋았구요~~~!!

역시나 날씨좋고 좋은 곳 걷고 난뒤

맛난거 까지 먹는 건 완벽한 주말을 만들어주는 국룰....코스인것 같아요~~!!!!

여러분도 다가오는 주말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며, 물러갈게요~!!! 

728x90
728x90

댓글